박소진 결혼식 축하하는 걸스데이 멤버

걸스데이 멤버들이 총출동해 박소진의 결혼식을 축하했다.
18일(오늘) 오후, 유라는 자신의 SNS에 “세상에서 제일 이쁜 우리 언니♥”라는 글과 함께 박소진과 이동하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웨딩 케이크 앞에서 서로를 마주 보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박소진과 이동하의 모습이 담겨있다.
민아 역시 SNS를 통해 박소진과 이동하가 웨딩 케이크를 자르는 모습과 하객들에게 인사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시했다.

특히, 혜리는 박소진의 결혼식에서 축사를 맡아 “그래도 가끔 우리의 시간이 그리울 땐 언제든 얘기해 주세요. 바로 달려갈게요. 나의 햇살 같은 소진 언니. 오늘 세상 모든 사람들이 두 분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다는 걸 기억해 주세요”라며 걸스데이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10월 박소진은 SNS를 통해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어요. 제가 결혼을 앞둔 신부가 되었습니다”라며 배우 이동하와의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당시 혜리는 “막냉이는 벌써 웁니다. 지구에서 가장 축하해요”라는 댓글을 남겼으며, 유라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해야 해요”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박소진과 이동하는 지난 2021년 영화 ‘괴기맨숀’에서 호흡을 맞춘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18일(오늘)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